일주일 나의 아침...

2020. 7. 9. 08:48도전요리100선...

일주일 나의 아침을 책임질 쥬스만들기...

토마토 8개,당근대짜1개,귤4개,
새싹보리분말4스푼,비트조금...
토마토 꼭지랑 심제거하고 올리브오일 듬뿍붓고 소금조금넣고 이번에는 당근도 갈아서 넣고 취사버튼 꾹~
30분정도 지나서 껍질이랑 심제거하고 믹서기로 드르륵~~
식혀서 밀봉 냉장고 보관 일주일 나의 아침을 책임질 해독주스 완성.

아침에 10km 마라톤 완주하고 낮잠도 자고...
해독주스까지 만들었으니 오늘할일은 다한듯~
삼성라이온스랑 엘쥐 야구보면서...
오늘도 승리 가즈아~~

...더보기

일주일에 한번 마트에서 식재료 구입...

밥솥에서 부글부글...

오호 색감 쥑인다...매일아침 나의 아침을 책임진다

아직 일요일은 끝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