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꼭 한번은 해보고 싶은것은?

2012. 6. 8. 11:18달리면서 얻은것들 그리고...

※ 풀코스 마라톤...

68일 비내리는 요일...

금연341일째...

풀코스도전D-DAY -135

42.195KM

솔직히 먼저 두렵기도  하고 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또 도전을 성공할지 막막합니다.

아직까지 단 한번도 달려보지 못한 꿈의 거리 42.195KM 마라톤 풀코스 도전...

누가 시켜서 하는것도 아니고

또 달리기를 평소 좋아하거나 그렇게 잘하는것도 아니지만 꼭한번 풀코스에 도전해보고 싶었습니다.

얼마전 몸짱도전을 마치고 몇일동안 '어떤 도전을 할까! ' 제법 고민을 하는척 했지만 사실 마음속으로는 어느정도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해보겠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섯불리 말을꺼내기가 두렵고 또 한번 내밷은 말은 지켜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몇일동안 고민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심했습니다.

 

경주동아마라톤 대회 바로가기http://marathon.donga.com/

 

 

 

 

일전 인터넷에 전국 마라톤 대회중 풀코스 대회만 검색해서 가장 가까운곳에서 열리는 경주동아마라톤대회에 접수를 하고 결재를 완료했습니다.

아직까지 단한번도 풀코스를 뛰어본적이 없기 때문에 무척 가슴설래이고 겁이 나기도 합니다. 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도 잘모릅니다.

마라톤 동호회에 가입을 해야할지...

이웃블로거분들중 잘달리시는 몇분들의 조언도 필요합니다.

대회일정이 10월이라 아직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다고 생각되지만 난생처음 도전하는 풀코스 마라톤 결코 쉽지만 않을듯합니다.

물론 중간에 하프코스 대회를 한두번 출전해서 점검도 해보겠지만 풀코스 도전 과연 이루어질수 있을지...

박씨아저씨의 첫 목표는 풀코스 완주와 4시간 안에 들어오는것이 목표입니다.과연 이루어질수 있을지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비가 촉촉히 내립니다.

모처럼 한가하니 좋습니다.이웃여러분 주말 잘보내시고 휴일 즐겁게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