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가지고 과연 살뺄수 있을련지...

2011. 6. 30. 08:38나의 취미...

※ 운동 끝나면 오히려 배 더고파서~

목요일 날씨 화창함(6월의 마지막날)

로그를 통해서 얼마전 살빼기와 금연에 대해서 약속을 했었습니다.

과연 박씨 아저씨가 말로만 이야기를 하는건지 혹시나 잘하고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제법 많은줄로 압니다.

그리고 많은 여성분들중 인증사진을 올려 달라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셨는데 참으로 난감(?)합니다.

하지만 약속은 약속이니 중간점검 차원에서 사진 한장 올려 보겠습니다.(마지막에)

잔치국수(3,500원)

살을 뺀다고 아침에 달리기를 하고 또 퇴근후에는 헬쓰클럽에서 운동을 한지 몇일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요즘 운동을 하고나면 심하게 허기가 지는것을 느끼곤합니다.

다른날 같으면 우유랑 간단하게 먹는편인데 요즘은 들어서는 이상하게 잘 먹는편입니다.

특히나 운동이 끝난 후에 먹는 밧맛은 아주 꿀맛입니다.이렇게 해서 살뺄수 있을련지...

잔치국수 (삼천오백원)

가끔 들러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저녁에 출출할때면 직원들과 마늘닭을 자주 주문하는 아파트 안에 있는 단골 식당(분식점) 의 메뉴입니다.

요즘 운동 끝나고 이상하게 자주 들르게 됩니다.

" 면시가 한젓가락 해봐래이~요거 어무이 손맛난데이~~~"

장맛도 조오타...

이렇게 운동 끝나고 맛나게 국수 한그릇 먹고 슈퍼에 들러서 우유 1.5 리터짜리 하나사고 빵사고...

어제 저녁 헬쓰클럽에 가서 몸무계 달아보니~~~ 빠진줄 알았는데 다시 늘었습니다. 전날 먹은 꽃갈비살 무계만큼 늘었습니다.

전날먹은 문제의 꽃갈비살 (5인분.)

관련글 보시려면 갈비살 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인생은 미완성...

어제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보면서 휴대폰으로 허접 인증샷을 담아보았습니다.

사진 제목처럼 아직 미완성 입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느낀 한가지 이상한점은 일반인이나 젊은 여자연예인들이 누드 화보집을 찍는다~고 하면 조금 이상하게 생각했던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박씨아저씨도 운동을 하고나서  거울을 볼때면  가끔 사진을 남기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여자들만 그런줄 알았는데 남자들도 누드 사진 찍고 싶다는 생각... 사람들은 모두 꼭같은가 봅니다.

좀더 열심히 빡세게 해서 다음달에는 좀더 멋진 모습으로 인증샷 올려 드리겠습니다.

참 오늘 금연 4일차... 잘되고 있습니다. 담배 생각나면 녹차 마시고 있는데 다른것보다는 괜챦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