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지만 슬픈 이야기 그진실은...

2010. 2. 20. 08:26나의 취미...

락스맞은 꽃기린의 최후는...

 

아름다움속에 숨겨져 있는 비밀 한가지를 알려드릴까요?


오늘은 인도 이야기는 잠시 접어두고 꽃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맨날 같은 이야기만 하면 듣는 사람도 조금은 싫증이 나고 또 글쓰는 사람도


매일 같은 이야기만 하는것같아서 오늘은 인도 이야기는 잠시 접어두렵니다.


하지만 인도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쭈욱~


참 물방울이 아름답지 않나요? 꽃기린에 분무기로

물방울을 만들어 똑딱이로 연습삼아 예전에 담았던 사진입니다.

아마 몇장을 담았을겁니다.

그중에 괜챦은 것을 골랐는데 이정도니 실력이 형편

없다는것 아시겠죠?
그럼 또 따른 사진 한장 더 보실까요?


또다른 꽃기린 위에 열심히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제법 물방울이 아름답게 맺혔을때 사진에 담았습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제가 보아도 멋진데 여러분은 어떠신지....그런데 다음날 집사람이 욕실 청소를 한다고 분무기를 찾길래~~
"어 그거 베란다에 있는데 가져가~?"
이랬는데...
갑자기 집사람 왈~

"자기야 락스 이거 왜이리 많이 줄었는데...엄청 양이 많았는데~~~"
순간 그럼내가 어제 뿌린것이 '락스 타놓은 물이었다고~'
아이고 그리고보니 오늘아침부터 꽃들이 왠지 비실비실하더니~~~ 하지만 그넘들의 희생으로 박씨아저씨가 살아난다면~ㅎㅎㅎ

여러분 분무기 안에 내용물 받드시 확인하시면 참 행복합니다.^^

 

저작자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