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의한~ 블로그를 위한~ 블로거들의 모임을 ?

2011. 1. 23. 08:00박씨아저씨 알리미

※ 벙개라고 하지요?

초에 하늘이 열렸을때 그모습은 어떠했을까요?

뭐 그시대에 살지 않았으니 볼수도 없었고 정확한 기록으로 남아있는것이 없으니 상상으로만 추측할뿐...

"우르르 쾅쾅" "쩌~억 뿌지직~쿵쾅"

하늘이 요동치며 지축이 흔들리고 여기 저기 화산들이 마구 폭발하고...

지상에 살아 있는 모든 생명체들이 공포의 도가니에 빠져 아비규환의 참상속에서 울부짖을때...

"두둥~"

그때 갑자기 하늘에서 한줄기 서광이 비추어지고 암흑의 세상속에서 신음하며 고통받던 영혼들을

고난속에서 구해줄 영웅이 내려왔으니 그가~바로 이야기 하면 재미없으니 요기까지...

그냥 박씨아저씨 벙개 합니다. 많이 참석해주세요~

이러면 재미가 좀 없을듯해서 무협지 버젼으로 잠시 몇줄 옆칸 채워보았습니다.

박씨아저씨 블로그 모임공지

일시 : 2011년 1월 29일 토요일 오후 7시 부터~

장소 : 감나무집 (동대구역 인근) 약도 참조( 멀리서 오시는 분은 픽업도 가능함)

대상 : 블로그를 사랑하고 블로그가 궁금하고 블로그 하는사람이 좋은분들 누구나...(쌀점빵님을  사랑하면 좋고 박씨를 사랑하면 더더욱 좋습니다.)

왜    : 대구 경북 블로거분들의 만남 그리고 멀리서 오신 블로그친구 쌀점방님이 외로울까봐서~

회비,기타 : 원래 블로그 모임이나 벙개는 공식적으로 1/N 입니다. 

단 멀리서 오시는 손님들에게 회비를 받을수 없쟎아요? 원래 그런거쟎아요? 뭐 찬조는 정중히 받습니다.

            p.s : 더이상 궁금한 사항은 비밀 댓글이나 전화번호를 아시는 분은 전화로 문의해 주셔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벙개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무엇을 어떻게 먹느냐~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사진과 함께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보고 미리 군침 삼키셔도 좋지만 모니터에 침을 튀긴다거나 악플은 삼가해 주시고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비밀댓글도 좋고

공개적으로 댓글 남기셔도 좋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참석하면 진행상 무리가 있어서 '선착순 20분' 만 받겠습니다.

메인메뉴 입니다.(해신탕)

전복,문어,가리비,새우 등등 몸에 좋은거 다 들어있습니다. 참 닭도 들었습니다. 

팔팔 잘 끓여서 요렇게 먹기좋고 보기좋도록 셋팅도 해주십니다.

조기위에 보이는 노오란 것 바로 산삼배양근...

그런데 이것만 먹고 소주 마시고 이러면 박씨아재 벙개 아니쟎아요?그죠?

그래서...

그래서...

 

요렇게 대게도 준비했습니다.

대게다리 대게 맛나겠죠?

 

대게 먹는법 궁금하신분들은 오시면 직접 대게를 드시면서 실습할수 있습니다.

 

글을 보시고 망설이시는 분들 먹고 싶어 죽겠다는분들 그리고 쌀점방님이 무쟈게 보고 싶다는 분들...누구나 환영합니다.

단 박씨아저씨를 모르고 쌀점방님도 모르고 그냥 대게가 먹고 싶어 해신탕이 먹고 싶어 오시는 분들이라면 정중하게 사절합니다.

신청은 목요일까지 댓글이나 전화로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