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방문자 3백만명 달성 블로그 둘러보니...

2009. 10. 26. 08:07이판사판공사판

블로그 방문자 3백만 돌파를 되돌아 보니...

로그를 개설한지 어느듯 만4년이 지났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개설할당시 우연한 기회에 네이버 검색을 통해 블로그를 알게 되었습니다.

공사관련해서 자료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어느개인 블로그에서 블로그의 매력을 알게 되고

나자신도 블로그를 통해 그동안 알고 있었던 사소한 자료들이 혹시 필요한 분에게 작은 도움을

줄수 있다는 생각에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고 오늘까지 계속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블로그에 첫글을 올린날짜가 2005년 6월21일 이니 벌써 만 4년이 조금 넘었네요~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그렇듯 처음 몇년간 블로그를 거의 방치하다시피 관리를 했고

또 그당시는 블로그 뉴스를 송고하지도 않았기에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블로거였습니다.

하루방문자가 고작 100여명 미만 그러다 보니 3년이 지나도 방문자의 수는 불과 3만명정도 말그대로

'듣보잡 블로거' 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중 2008년 10월에 올린 ('자동차 속도계 실제속도와 차이난다' )

관련글보기 :http://v.daum.net/link/1876057 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되면서 단한편의 글로 단 하루만에 '방문자수24만명' 을 돌파하였습니다.

정말 블로그의 매력과 인터넷의 위력에 빠지는 날 이었습니다. 그날 이후로 블로그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어 1년이 지났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하고 3년동안 단한편의 글도 베스트에 오른적이 없던 박씨아저씨의 블로그 1년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볼까요?

 

VEIW 특종 1개, VIEW베스트123개,누적 방문자수 3백만명 돌파...정말 1년동안 이룬 실적(?)치고는 스스로 생각해도 너무나 많은 변화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왜 내글은 분명 좋은데 왜 뜨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고 블로그를 접으려고도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비우고 편하게 글을쓰고 사진을 담았습니다.굳이 베스트를 의식하지 않고 한분한분 소중한 댓글과 방문에 감사했습니다.

오늘 3백만 돌파에 감사하면서 항상 처음마음 변치않고 5백만 5천만 되는 그날까지 좋은글 좋은사진 올릴것을 약속드리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모든분들 사랑합니다.